 |
기업회원 승인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, 업무일 기준 최대 1일이 소요됩니다.
승인이 완료되면 문자를 통해 안내해드립니다. |
|
 |
고객센터 페이지 상단 메뉴바에서 회원정보 메뉴를 클릭하여 아래쪽에 회원탈퇴 버튼을 이용하시거나,
마이페이지 → 회원정보변경에서도 가능합니다.
☞회원탈퇴하기
*회원탈퇴시 회원님의 기본정보, 포인트, 결제내역, 제품정보 등이 모두 파기되며,
재가입시에도 탈퇴 전 정보는 복구가 불가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. |
|
 |
나의 회원정보보기 > 회원정보변경 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. |
|
 |
로그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경우 마이페이지에 접속하여 새로고침(F5키 누름) 해보시거나,
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 하시면 전환된 상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. |
|
 |
네,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. 제품판매를 위한 기업회원과, 구매 및 정보확인을 위한 일반회원으로 구분하여 가입가능합니다.
단 광고서비스를 이용하는 유료기업회원은 무제한 제품등록, 제품전시장 이용, 구매문의 정보 열람 등 산업플랫폼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☞회원가입바로가기
☞산업플랫폼 안내 |
|
 |
제품판매는 기업회원 전용 서비스입니다.
직거래시 발생할 수 있는 사기피해를 방지하고, 신뢰할 수 있는 거래문화 정착을 위해 다아라 기계장터는 비회원 및 일반회원의 판매를 금지하고 있습니다.
따라서 제품 등록을 원하시면 기업회원으로 가입하셔야하며,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신 경우 기업회원으로 전환신청 해주시면 됩니다.
* 기업회원은 간단한 승인절차를 거쳐 진행되며,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대표번호(1588-0914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 |
|
 |
일반회원은 제품 판매가 불가능하므로, 기업회원으로 가입 후 사업자등록증 대신 신분증 사본을 첨부해주시면 됩니다. 신분증 사본 송부시 주민등록 번호 뒤 7자리를 가려서 보내주세요.
직거래사이트의 피해를 조금이나마 방지하기 위한 최소한의 판매자 확인 시스템이며, 관련 서류는 승인후 파기하오니 안심하셔도 됩니다.
☞회원가입바로가기 |
|
|
 |
ID/비밀번호 찾기 이용시 회원정보를 찾을 수 없다면, 고객센터 대표번호(1588-0914)로 문의해주세요.
확인 가능한 추가정보가 있는 경우 유선상으로 ID와 비밀번호를 찾는 과정을 도와드리겠습니다. |
|
 |
기업정보 중 회사명과 사업자등록번호는 직접 수정할 수 없습니다.
기업회원 가입시 사업자등록증의 정보와 동일 여부를 확인하므로, 이후 해당정보에 수정이 필요한 경우 변경된 사업자등록증을 재송부하셔야 합니다.
고객센터 대표번호(1588-0914)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. 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