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다아라기계장터 서비스 도움말 전체보기 >>
q-icon 구매문의 매칭되었다는 문자(이메일)을 받았습니다. 무엇인가요?
q-icon 구매문의에 글을 등록했습니다. 구매문의에 표시된 숫자는 무엇인가요?
q-icon 구매문의에 있는 연락처가 보이지 않습니다.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?
q-icon 중고 제품을 등록하는데 등록되지 않고 고객센터로 문의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. 왜 그런가요?
q-icon 등록한 제품이 삭제되었습니다. 왜 그런가요?
q-icon 등록한 제품을 수정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하면 되나요?
q-icon 제품 등록 중 오류 메시지가 나오면서 오류가 발생되었습니다. 어떻게 하면 되나요?
q-icon 제품을 등록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하면 되나요?
q-icon 제품 상세 정보에 [구매문의/맞춤견적]은 무엇인가요?
q-icon 거래 진행시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. 어떻게 하면 되나요?
     1   2
  • 긴급신고센터 : 서비스 이용에 불편사하이나 적합하지 않은 내용이 있다면 신고해 주세요.
  • 질문하기 : 서비스이용 중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질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제휴 및 제안하기 : 다아라기계장터의 발전에 도움이 될만한 의견과 기업이라면 언제나 환영합니다.
  • 이용가이드 보기 : 다아라기계장터의 대략적인 서비스 이용 안내 가이드를 제공해드립니다.

㈜다아라 사업자번호 : 113-86-70903통신판매 : 서울 구로-1499

㈜산업마케팅 사업자번호 : 113-81-39299통신판매 : 서울 구로-0421

㈜산업일보 인터넷신문사업 등록번호 : 서울 아 00317

서울시 구로구 경인로 53길 15 중앙유통단지 업무 A동 7층

고객센터 1588-0914

팩스 : 02-2616-6005

이메일 : cs@daara.co.kr

상담시간 : 오전 9시~오후 6시

초지일관 삿갓맨
대통령표창