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아라기계장터 도움말
구매문의 매칭되었다는 문자(이메일)을 받았습니다. 무엇인가요? | ||||
구매문의에 글을 등록했습니다. 구매문의에 표시된 숫자는 무엇인가요? | ||||
구매문의에 있는 연락처가 보이지 않습니다.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? | ||||
중고 제품을 등록하는데 등록되지 않고 고객센터로 문의하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. 왜 그런가요? | ||||
등록한 제품이 삭제되었습니다. 왜 그런가요? | ||||
등록한 제품을 수정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하면 되나요? | ||||
제품 등록 중 오류 메시지가 나오면서 오류가 발생되었습니다. 어떻게 하면 되나요? | ||||
제품을 등록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하면 되나요? | ||||
제품 상세 정보에 [구매문의/맞춤견적]은 무엇인가요? | ||||
거래 진행시 문제가 발생되었습니다. 어떻게 하면 되나요? | ||||
|
마이페이지의 구매문의는 무엇인가요? | |
사이트 이용 중 관심정보를 저장하고 싶어요. | |
제품 판매 사기 사례 | |
다아라기계장터 영업사원 사칭 사기 사례 | |
한진해운사태로 인한 포딩업체 사칭 사기 사례 | |
공지사항
- 2023년 2분기 우수판매업체 선정 안내 2023.03.31더보기